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스킵네비게이션

원장인사말

Home
교육원소개
원장인사말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요.

매일 변화하고 놀라운 지식과 기술이 넘쳐나는 새로운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장 정형국

빠르게 바뀌어 가는 정보, 지식, 기술을 학창시절의 학교교육만으로는 감당하기 어려운 현실입니다.

우리는 현재 평생학습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더 길어진 삶이 끊임없이 배우고 익혀야만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행복을 가꾸어 나갈 수 있습니다.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여러분을 위한 평생교육기관으로서 함께하고 있으며, 최고경영자과정, 학점은행제 과정, 자격증과정, 전문교육과정, 일반교육과정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각 분야의 전문적인 교수진과 대학의 우수한 교육 시스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우리사회의 변화에 능동적으로 적응하고 참된 발전을 위하여 대학의 학문적 인프라를 시민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그동안 쌓아온 우리 안산대학교의 교육과 연구 역량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알찬 학습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학점은행제 및 자격증취득 전문교육강좌를 통한 새로운 인생도전에 대한 지원, 다양한 일반 강좌를 통한 건강하고 풍요로운 삶에 대한 지원, 전문인 연수 강좌를 통한 지역사회와의 소통지원 등 평생학습 도우미 역할을 더욱더 성실히 수행해 가겠습니다.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여러분의 평생학습 도우미 역할을 성실하고 꿋꿋하게 수행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가치 있는 삶을 위해 마련된 평생학습의 새로운 장을 안산대학교 평생학습 교육원에서 만나시기 바랍니다. 일과 학습, 여가와 탐구가 어우러진 생활, 지식기반 사회를 함께 호흡하시는 활기찬 삶을 향한 여러분의 아름다운 도전에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이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장 정형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