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대학교 평생교육원 스킵네비게이션

공지사항

Home
알림마당
공지사항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요.
[학점은행] 간호,보건전공 학습자 기말고사 및 학위신청 안내의 상세 글 입니다.

[학점은행] 간호,보건전공 학습자 기말고사 및 학위신청 안내

작성자 : 김재현 작성일자 :2020-06-23

조회수 3682

[학점은행] 간호,보건전공 학습자 기말고사 학위신청 안내

1. 코로나19 확산방지와 관련하여, 교육부 학점은행제 출석수업 기반 평가인정 학습과정 운용 권고안에 의거 학점은행 간호, 보건전공 15주차 수업을 비대면 수업으로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학습자분들의 양해 바랍니다.

2. 아울러 비대면(원격) 수업으로 인한 학습부담 및 평가방식의 공정성 논란을 줄이고자 15주차에 예정되어 있는 기말고사를 과제물로 대체 하고자 합니다 이점 학습자분들의 양해 바라며 기말고사 대체 과제물 안내는 각 과목별로 대학 e-class(원격수업-LMS) - 안산대학교 홈페이지(https://www.ansan.ac.kr/) 원격강의바로가기에서 담당교수님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3. 비대면수업은 1,2주차 출석인정 과제물 제출 및 대학 e-class system에 공지된 강의를 모두 수강하셔야만 출석으로 인정됩니다, 과제물 포함 전체강의의 20%를 초과하여 미수강 하실 경우 출석점수 미달로 F학점을 받으시게 됩니다 이점 양지하시고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4. 학점은행제 홈페이지에 ( https://www.cb.or.kr/creditbank/base/nMain.do )

2020년도 8(후기) 학위신청 및 3분기 학점인정신청 안내가 공지되었습니다 일정확인 하시어 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학사일정이 빠듯하여 성적처리 기간이 넉넉하지 않습니다. 학습자 께서는 기말고사 과제물을 빠른시일내에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학점인정신청을 위해 빠른시일내에 성적 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한학기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